컨텐츠 바로가기

    12.13 (토)

    이슈 콘솔 게임 이모저모

    몬스타기어, 커스텀 키보드 유저들 위한 윤활스테이션 '스위치워크 미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철호 기자]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 수냉PC 및 게이밍 기어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가 커스텀 키보드 조립을 선호하는 유저들을 위해 기계식 키보드 스위치 윤활스테이션 '스위치워크 미니'를 출시했다.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몬스타기어 스위치워크 미니는 한 칸에 다섯 개의 스위치를 배치할 수 있고, 최대 70개 스위치를 보관할 수 있는 기계식 키보드 스위치 윤활스테이션이다. 이 제품을 사용하면 커스텀 기계식 키보드 스위치에 운활 작업을 진행할 때 손쉽게 작업을 진행할 수 있고, 잔여 윤활제를 손쉽게 제거할 수도 있다.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다이아몬드 커팅을 통해 단차 없이 깔끔한 마감이 돋보이며, 스프링을 담을 수 있는 공간을 통해 운활 작업이 더 편리해지는 것이 매력적이다. 윤활유를 바른 붓을 배치할 공간도 마련되어 더 깔끔한 윤활 작업이 가능해지는 것도 포인트다.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이보다 많은 스위치를 배치할 수 있는 제품을 원한다면 '스위치워크 프로'를 고려해보자. 이 윤활스테이션은 최대 105개의 스위치를 배치할 수 있고 윤활제 컨테이너와 붓꽂이도 마련되어 있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새로운 스위치워크 미니는 최대 70개 스위치를 배치해 키보드 스프링 윤활 작업을 더 수월하게 하는 제품"이라며 "더 정갈한 타건감을 위해 키보드 스위치를 튜닝하는 유저들에게 적합한 선택"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