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광주은행, 100만원 지출 땐 1만원 캐시백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새해 돈 되는 금융상품 / 광주은행 '부자되소적금' ◆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광주은행이 신축년을 맞아 새로운 상품과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광주은행은 우선 올해 첫 상품으로 '부자되소적금'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스마트뱅킹과 모바일웹뱅킹에서 비대면으로 가입할 수 있다.

1년 만기 상품으로 월 50만원 한도에서 자유롭게 적립 가능하다. 기본 금리 연 0.5%에 비대면(스마트뱅킹·모바일웹뱅킹) 가입 시 연 0.2%포인트, 마케팅 동의 고객 연 0.2%포인트, 광주은행 신규 또는 재가입 고객 연 0.4%포인트, 입출금통장 평균 잔액에 따라 연 0.1~0.6%포인트의 우대 금리를 제공해 최고 연 1.4%포인트 우대 금리를 받을 수 있다.

광주은행 KJ카드에서는 새해 첫 이벤트로 '100일의 약속'을 실시했다. KJ카드 개인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올해 한 해 동안 실시하는 이 이벤트는 2016년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다. 종전에는 신용카드 이용금액만 응모 대상에 해당됐지만 올해부터는 체크카드 이용금액도 포함된다. 이벤트 응모 후 100일과 응모 전 100일을 비교해 100만원 이상 추가 이용 시 신용카드 응모 고객에게는 1만원을 캐시백해 준다. 체크카드 응모 고객의 경우 5000원을 캐시백 받는다.

또 광주은행은 2월 14일까지 KJ카드 설맞이 이벤트를 실시해 풍성한 설명절 되소 이벤트, 온라인 업종도 문제없소 이벤트, 따뜻한 마음 전하소 이벤트, 무이자로 나누소 총 4가지 이벤트로 진행한다. 풍성한 설명절 되소 이벤트는 응모 후 이벤트 기간에 개인 신용카드 또는 개인 체크카드로 백화점·대형마트·슈퍼마켓·주유소에서 4개 업종 합산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모바일쿠폰 1만원권을 제공한다.

또 광주은행은 오는 3월 28일까지 '광주은행과 함께하소' 오픈뱅킹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픈하소'와 '가입하소'의 두 종류 이벤트로 진행되며 문자·휴대폰 마케팅 동의 고객에 한한다. '오픈하소' 이벤트는 광주은행 오픈뱅킹 서비스 신규 가입 후 다른 금융기관 계좌에서 광주은행 본인 계좌로 1만원 이상 이체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선착순 1만명에게 GS25편의점 모바일상품권 2000원권을 제공한다.

[윤원섭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