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디즈니 어드벤처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3월 개봉 예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즈니가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어드벤처 애니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이 3월 개봉을 앞두고 메인 예고편 및 2차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은 어둠의 세력에 의해 분열된 쿠만드라 왕국을 구하기 위해 전사로 거듭난 라야가 전설의 마지막 드래곤 시수를 찾아 위대한 모험을 펼치는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입니다.

메인 예고편에서는 동남아시아풍 이국적 분위기의 쿠만드라 왕국을 배경으로 라야와 시수의 만남이 그려졌습니다. 인간과 드래곤이 조화롭게 살던 쿠만드라 왕국은 악의 세력에 의해 5개의 땅으로 분열되고, 두려움 속에 살아온 쿠만드라 부족들은 또다시 악의 세력이 부활하는 위기를 맞게 됩니다.

평화를 되찾기 위해 전설 속 마지막 드래곤을 찾아 여정을 떠나는 전사 ‘라야’의 모습은 디즈니가 써내려갈 새로운 전설에 대한 기대감을 높입니다.

MB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2차 티저 포스터에서는 쿠만드라 왕국을 배경으로 용맹하게 서 있는 전사 라야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여기에 전설 속 마지막 드래곤 시수의 실루엣이 더해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형성합니다.

또한 포스터 속 “분열된 땅, 쿠만드라의 전설”이라는 카피는 드래곤과 인간이 조화롭게 살아왔던 신비로운 쿠만드라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 라야와 드래곤 시수가 하나가 돼 펼칠 모험과 미션의 스토리를 예고합니다.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은 오는 3월 개봉 예정입니다.

[디지털뉴스부]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