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프로게이머와 e스포츠

문호준 이을 차기 황제는? 카트라이더 리그 6일 개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카트라이더 리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넥슨은 6일 카트라이더 정규 e스포츠 대회 2021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을 개막한다.

신한은행이 후원하고 아프리카TV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3월 6일 막을 올린 후 5월 15일 결승전까지 매주 수요일, 토요일 오후 6시 서울시 강남구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무관중으로 열린다.

대회에는 예선을 거쳐 올라온 8팀과 개인전 선수가 출전해 3개월간 레이스를 펼친다. 특히 카트라이더 황제 문호준이 선수 생활을 은퇴하고 한화생명e스포츠 감독으로 데뷔하며 어떤 선수가 그 뒤를 잇느냐가 관전포인트다.

3월 6일 개막전에는 한화생명e스포츠와 아프리카 프릭스, 릴리와 챌린저가 각각 맞붙는다. 개인전은 이재혁, 유영혁, 신종민 등 선수 8명이 출전한다.

아울러 토크쇼 방식 라이브 방송 카트리그 애프터파티도 진행한다. 3월 13일부터 매주 토요일 경기 후 대회 해설진과 선수가 출연해 공식 중계에서는 볼 수 없던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대회 생중계 시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트라이더 홈페이지에서 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하고 화면에 등장하는 엠블럼을 모으면, 개수에 따라 티타늄 기어, 파츠 조각 등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경기는 카트라이더 홈페이지와 유튜브, 아프리카TV, 트위치에서 시청할 수 있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