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엄태항 봉화군수,‘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참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종근 기자(=봉화)(kbsm2477@naver.com)]
엄태항 경북 봉화군수는 4일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에서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목적으로 처음 시작됐고 어린이 교통안전 구호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재하고 다음 참여자 3명을 추천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권영준 봉화군의장으로부터 지명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엄 군수는‘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구호를 든 사진을 SNS에 게재했다.

프레시안

▲엄태항 경북 봉화군수가 4일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봉화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엄 군수는 다음 참여자로 김병수 울릉군수, 박현국 경북도의원, 박만우 봉화농협 조합장을 지명했다. 봉화군은 올해 어린이보호구역 내 안전한 보행환경 조성을 위해 예산 5억3800만원을 투입해 교통단속장비 및 신호기 설치 등 어린이보호구역 개선사업을 추진 계획이다.

엄태항 군수는“이번 챌린지를 통해 어린이보호구역에 대한 교통안전 실천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밝혔다.

[박종근 기자(=봉화)(kbsm2477@naver.com)]

- Copyrights ©PRESSia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