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클라우드 관리 기업 베스핀글로벌이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를 거래할 수 있는 기업형(B2B) 장터인 SKT '5GX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 입점해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베스핀글로벌은 마켓플레이스에서 △클라우드 MRA(도입 전 준비 상태 평가) 컨설팅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을 위한 보안관제 및 취약점 점검 행사를 무료로 실시한다.
클라우드 MRA 무료 컨설팅은 클라우드 도입 필요성과 주체, 교육, 프로세스, 운영, 보안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이 이뤄진다.
고객은 클라우드 도입 시 얻을 수 있는 인프라 비용 절감, 업무 효율성 향상, 개발 시간 단축, 오류 감소 등 효과와 이점을 구체적으로 자문 받을 수 있다.
보안관제 및 취약점 점검 무료 행사에서는 ‘원격 보안관제 서비스’ 장비를 최대 2대 지원하고, 국내 보안 컴플라이언스 규정을 100% 충족하는 '원격 취약점 진단 서비스' 시스템 50대와 인터넷주소(URL)를 지원한다. 두 서비스는 도입일로부터 3개월간 제공된다.
김성수 베스핀글로벌 최고기술책임자(CTO)는 "기업들이 클라우드 기반 SaaS를 간편하게 검색하고 거래 할 수 있는 플랫폼에서 다양한 소프트웨어들과 경쟁해 우위를 선점할 수 있도록 수준 높은 상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했다.
최태범 기자 bum_t@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