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유진투자증권 “신규 온라인 계좌 개설하고 ‘클레이’ 코인 받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온라인 계좌 최초 개설 고객 5000원 상당 클레이 전원 지급

이투데이

유진투자증권이 6월 30일까지 카카오톡 연동 디지털 자산 지갑 클립(Klip)을 통해 온라인 계좌를 최초로 신규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암호화폐 클레이(KLAY)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클레이는 카카오의 블록체인 기술계열사 그라운드X가 자체 개발한 퍼블릭 블록체인 플랫폼 클레이튼(Klaytn)의 암호화폐다. 2019년 6월 클레이튼 메인넷을 공개한 이후, 국내는 물론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에 상장돼 활발히 거래되고 있다.

오늘부터 6월 말까지 유진투자증권의 온라인(비대면) 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신규 고객에는 5000원 상당의 클레이가 전원 지급된다.

또 계좌개설 당월에 국내주식을 1000만 원 이상 거래(매수ㆍ매도 ) 시 1만 원 상당의 클레이를 추가로 제공한다.

계좌개설 당월 국내주식 100억 원 이상 거래할 경우, 추첨을 통해 매월 1명에게 1000만 원 상당의 클레이도 지급할 예정이다.

카카오의 암호화폐 지갑 '클립'(Klip)'을 통해 이벤트 클레이가 제공된다. 이에 회사 측은 "클립 가입을 완료해야 정상적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며 "클레이 지급 이벤트는 유진투자증권의 타 신규고객 개설, 거래 이벤트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김경식 유진투자증권 디지털금융실장은 “MZ세대 중심으로 디지털 자산에 대한 선호도가 높고 암호화폐 투자에 관한 관심도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며 "카카오의 블록체인 기술계열사인 그라운드X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더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투데이/유혜림 기자(wiseforest@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