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9 (목)

피스메이커 대미지 하향, 서든어택 무기개편 1차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서든어택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넥슨은 15일 온라인 FPS 서든어택에 2021 무기개편 1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높은 대미지와 빠른 연사력을 갖춘 신규 머신건 M249를 선보였다. M249는 기존 머신건보다 살상력이 높고, 근거리에서 다수의 적을 상대하기에 효과적이다. 다만, 무거워서 캐릭터 이동 속도가 느려지기에 전략적 활용이 필요하다.

또, 기존 무기 밸런스를 조정했다. AK-47 Heavy, Light, Normal, SCAR_v2 대미지를 상향하고, Mak-11 명중률을 높였으며, PeaceMaker 대미지를 하향했다. 29일까지 특정 퀘스트를 완수하면 M249(30일), 20만 통합 경험치 등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요가 복장 신규 캐릭터 플로라를 업데이트했다. 캐릭터를 보유하면 획득 경험치가 30% 증가하며, 캐릭터 세트 효과와 감정 표현 3종을 사용할 수 있다. 플로라 캐릭터 세트를 7일 이상 활성화하면 영구제 밀봉 아이템, 캐릭터 프리티켓을 제공한다.

또한 2020년 4월 30일 이후 접속 기록이 없는 휴면 계정 닉네임과 클랜 정보를 초기화했다. 4월 29일까지 접속하면 본인 닉네임과 클랜 정보를 보존할 수 있고, 4월 29일부터 5월 20일까지 본인이 선점한 닉네임을 플리마켓에서 거래할 수 있다.

아울러 4월 29일까지 매일 단계별 게임 미션을 달성하면 인기 스킨 총기, 퍼니 캐릭터, 영구 근접무기 벚꽃가지와 SP를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