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하이투자증권, 비대면 미국주식 매매 및 계좌개설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하이투자證 '비대면 고객' 이벤트

실시간 시세조회도 2개월간 무료

아시아투데이

/제공=하이투자증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오경희 기자 = 하이투자증권은 다음달 13일까지 비대면(스마트 지점) 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 미국주식 매매 및 계좌개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비대면 미국주식 매매 이벤트는 서비스 신청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주식 매매수수료를 업계 최저 수준이자 최장 기간인 1년간 0.069%로 제공한다.

미국주식 매매를 위한 최초 투자지원금 30달러를 지원하며 100만원 이상 매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70달러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 미국주식 실시간 시세 조회 서비스도 2개월간 무료로 제공하며, 거래액이 월 100만원 이상일 경우 익월 무료로 최대 1년간 서비스를 진행한다.

비대면 신규 계좌 개설 이벤트는 비대면 신규 계좌 개설 고객에게 주식 매매수수료 0.01%와 신용융자 3년간 4.5%의 이자율 혜택을 제공한다.

계좌개설 시에 축하금 1만원, 100만원 이상 매매 시 1만원을 추가 지급한다. 또 총 10주의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차별로 매매 조건(최소 1억원)을 충족할 경우 최대 현금 50만원(매주 최대 5만원, 중복 참여 가능)의 리워드도 제공한다

타사에 보유한 주식을 하이투자증권 비대면(스마트 지점) 계좌로 이전한 고객에게 순입고(최소 100만원 이상) 및 매매 금액(최소 100만원 이상)별로 최대 현금 300만원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미국주식을 이전할 경우 입고 금액은 두 배로 산정된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와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