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6 (일)

레스케이프·웨스틴조선호텔, '비건 인 스타일' 패키지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일리시한 가치소비에 참여하는 '올-비건데이' 호캉스 제안

뉴스1

웨스틴 조선 서울 비건인스타일 패키지.©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웨스틴 조선 서울과 레스케이프이 비건(채식주의자)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비건 인 스타일'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30일부터 8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비건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협업해 어메니티·메이크업·스낵·주류·패션 등에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다.

먼저 공통혜택으로 어메니티와 메이크업을 제공한다. 비건주의 브랜드 '아베다'의 로즈메리민트 헤어& 바디 4종 트래블 세트와 100% 비건 성분으로 제작된 '아워 글래스'의 언락드 마스카라를 선물로 증정한다.

투숙 기간 동안 스낵·주류·조식도 비건 스타일로 제안한다. 체크인 후 객실 내 스낵으로 수제 그래놀라 전문 브랜드 '그라놀로지'의 하루 그래놀라 2봉과 비건 소사이어티에 가입돼 있는 '브루독'의 비건 맥주 펑크 IPA 2캔을 제공한다.

스위트 투숙 고객 대상으로는 비건 패션 브랜드 '비건타이거'의 로브와 해당 쇼룸 구입 시 10% 할인 바우처를 선물로 증정한다. 로브 증정 시 향후 쇼핑백으로 활용할 수 있는 각 호텔에서 제작된 에코백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웨스틴 조선 서울은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챕터 1: 라이트 비건 스타일', 반짝이고 엣지 있는 '챕터 2:브라이트 비건 스타일', 및 프리미엄 혜택으로 누리는 '챕터 3: 럭셔리 비건 스타일' 세 가지 타입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레스케이프의 경우 그랜드·그랜드 디럭스·스위트 타입으로 구성된다. 모든 고객에겐 호텔 26층에 위치한 '마크 다모르 바이 라망 시크레'에서 즐길 수 있는 비건 칵테일 2잔 과 올가니카의 100% 비건 식물성프로틴 파우더 인젠 1박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스위트 객실 이용 시에는 라망 시크레에서 샐러드·비건 그래놀라·두유·사워도우와 잼 구성의 2인 조식도 즐길 수 있다. 무료 발렛 파킹까지 제공한다.

한편 웨스틴 조선 서울은 오는 30일까지 예약 고객에게 최대 3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레스케이프는 홈페이지 예약 시 10%할인, 애플리케이션 예약 시 5월 한정 3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jiyounbae@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