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국내 에어컨시장에서 3위를 달리는 지역 제조업체 오텍캐리어 공기청정기 경품 협찬으로 진행한다. 위메프오 광주공공배달앱을 알리고,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지역민의 착한 소비를 촉진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광주경제고용진흥원과 오텍캐리어가 벌이는 광주공공배달앱 경품 이벤트 포스터. |
행사기간은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이다. 소비자는 마케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MS) 동의와 광주시 매장 배달·픽업 주문시 경품 자동응모 된다. 주문 금액 및 횟수 제한없이 응모가 가능하기 때문에 많이 주문하면 더 높은 당첨기회를 제공한다. 추후 9월 3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4명에게 경품으로 오텍캐리어 공기청정기를 주며 제세공과금 22%는 본인 부담이다.
9월에도 소비 촉진을 위한 풍성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위메프오 광주공공배달앱은 4월 시범개시와 7월 정식출시 이후 7월 26일 기준 총 5100여개 가맹점이 입점했다. 누적 5만8000건 이상 거래건수와 누적 13억6000만원 이상의 매출액을 달성하며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나성화 이사장은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시작한 위메프오 광주공공배달앱은 소비자 이용율이 높아질수록 앱 중개수수료 절감분이 지역 소상공인와 자영업자 수익 증가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의 상생플랫폼”이라며 “공공배달앱 활성화를 위해 선뜻 협찬해주신 지역 기업 오텍캐리어 에게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광주=김한식기자 hski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