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아워홈, 2021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Z세대 지원자 위한 메타버스 플랫폼 채용 설명회 개최

뉴스1

아워홈CI(아워홈 제공)©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비슬 기자 = 아워홈은 '2021년 하반기 사무직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채용 분야는 단체급식·식재·식품·외식 등 전 사업 부문 영업·마케팅·경영지원·연구개발·물류이며 지원자 의사 및 적성에 따라 직무 배치할 예정이다.

신입 공채 지원 자격은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를 포함한 4년제 학위 이상 졸업자이며 전공은 무관하다. 식품연구원 지원자는 식품 관련 석사 학위가 필수다. 지원은 오는 10월5일부터 10월17일까지 아워홈 채용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전형은 서류·온라인 인적성 검사·실무 및 임원 면접을 거쳐 12월 중 합격자 발표로 이어진다. 현장 실무훈련을 마치고 내년 1월 현업에 배치할 예정이다.

이번 공개 채용은 온라인 가상공간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 맞춤형으로 진행한다. 메타버스 공간에서 회사와 업무를 미리 경험해보고 채용담당자와 자유로운 면담을 통해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

오는 12~13일에는 메타버스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채용설명회장 내부에는 회사 소개 영상 상영관과 직무별 담당자 Q&A 부스를 마련해 지원자가 정보를 얻으러 다닐 수 있도록 만들었다. Q&A 부스에는 실제 채용 담당 면접관과 직무별 현업 실무자가 참여해 채용과 업무 현장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회사와 청년의 미래를 위해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며 "식품 산업의 미래를 책임지고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나갈 창의적 열정을 가진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b3@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