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0 (금)

하반기 최대 할인 게임이 온다... 롯데아울렛 '메가세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9일~11월 7일, 최대 30% 추가 할인
한국일보

점포 전체를 핼러윈 콘셉트로 연출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롯데아울렛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아울렛이 '단계적 일상회복'에 맞춰 하반기 최대 할인 행사 '메가 세일'을 펼친다고 27일 밝혔다. 메가 세일은 1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롯데아울렛 최대 행사로, 기존 할인율에 많게는 30%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아울렛 전 점포에서 열리는 메가 세일은 29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10일간이다. 몽블랑, 나이키, 아디다스골프, 뉴발란스 등을 비롯해 지난해보다 120여 브랜드가 늘어난 약 33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한국일보

롯데아울렛 하반기 최대 행사 메가 세일 이미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9월 경기 의왕시 백운호수 옆에 개장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는 겐조, 포워드 등 의류를 추가 20% 할인 판매하는 'GFR 아울렛 패밀리 세일'을 준비했다. 파주점은 '타미힐피거 특가전'을 통해 아우터와 니트류를 최대 80~90% 할인된 가격으로 내놓는다. 김해점은 '인기 스포츠·아웃도어 대전', 롯데몰동부산점은 '럭셔리 프리미엄 패딩 초대회', 아울렛 광교점은 '럭셔리페어 해외명품대전'을 여는 등 점포별로 주력 행사를 차별화했다.
한국일보

지난 9월 경기 의왕시 백운호수 옆에 개장한 타임빌라스 야경. 롯데아울렛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행사 기간에 핼러윈 데이가 끼어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체험형 이벤트도 풍성하다. 점포 전체를 핼러윈 콘셉트로 연출한 기흥점은 이달 30일과 31일 어린이 고객에게 핼러윈 풍선을 선물하고, 대구율하점은 어린이 고객에게 '오징어 게임' 속 달고나를 증정한다. 롯데아울렛 관계자는 "이번 메가 세일의 테마를 '위드 코로나와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로 정해 패딩과 아우터 등 겨울 의류 중심의 다양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김창훈 기자 chki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