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맛있게 살자! 맛집·요리·레시피

"상상초월 맛집 용지니어스" 성유리 남편 안성현, 정용진과 친분 인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신세계그룹 정용진 부회장이 날마다 놀라운 인맥을 자랑하는 가운데, 이번에는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의 남편이자 프로골퍼로 활동하는 안성현이 SNS를 통해 친분을 드러냈습니다.

어제(14일) 안성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 부회장과 함께 찍은 사진 등을 올리며 "상상초월 맛집 용지니어스"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사진 속 정 부회장은 안성현의 어깨에 친근하게 손을 올리고 있고, 안성현은 카메라를 향해 엄지손가락을 들어보였습니다. 이어진 사진에는 정 부회장이 안성현에게 대접한 음식들과 음식을 직접 들고 있는 정 부회장의 모습도 담겼습니다.

프로골퍼 안성현은 지난 2005년 한국남자프로골프투어(KPGA)에 입회해 현재 국가대표팀 상비군 코치를 맡고 있습니다. 지난 2017년 성유리와 결혼해 최근 결혼 4년 만에 쌍둥이 임신 소식을 알린 바 있습니다.

정 부회장은 노홍철과 DJ소다, SSG랜더스 투수 박종훈 등 유명인사들을 저녁식사에 초대하며 네티즌들을 놀라게 하고 있습니다.

노홍철은 지난달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 부회장과 찍은 사진을 올리며 "아하하하 혀가 놀이동산 다녀온 날"이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지난 4월에도 정 부회장이 직접 선물한 SSG랜더스 점퍼를 입고 찍은 사진을 올려 네티즌들을 놀라게 한 바 있습니다.

SSG랜더스 투수 박종훈 역시 지난달 "31년 동안 먹은 탕수육은 다 가짜였다"며 정 부회장과 함께한 식사 자리를 인증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DJ소다가 "용지니어스 주방에 다녀왔다"는 글과 함께 인증 사진을 여러 장 올려 네티즌들이 "DJ소다랑도 아는 사이라니", "인맥 놀랍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디지털뉴스부]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