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메타버스가 온다

컴투스그룹, 메타버스·블록체인 경력직 특별 채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31일까지 서류 접수…1, 2차 면접

경력 따라 업계 최고 수준 연봉

헤럴드경제

[컴투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컴투스와 컴투스홀딩스는 블록체인·메타버스 분야 경력직 특별 채용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컴투스 그룹은 이번 채용을 통해 자체 메타버스 플랫폼 구축, NFT(대체불가토큰) 기반 블록체인 게임 개발 등 주요 신사업 추진에 투입될 핵심인재를 모집한다.

블록체인 모집 부문은 ▷게임금융설계 ▷플랫폼 및 서비스 개발 ▷가상자산 사업담당 등이 해당된다. 메타버스 분야는 ▷사업개발 ▷풀스택 개발 ▷기획(콘텐츠 및 서비스)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 서버) ▷아트 등 다양한 직군에 걸쳐 채용이 진행된다.

서류 접수는 오는 1월 31일 오후 2시까지 특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진다. 지원자는 기본 인적 사항과 자신의 업무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 등록만으로 간편하게 접수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 심사와 1, 2차 면접으로 이뤄지며 언택트 기조에 따라 면접은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외에도 특별 채용 전형에 한해서 사외 추천제도를 운영한다. 컴투스 임직원뿐만 아니라 누구나 채용 홈페이지 내 사외 추천 페이지를 통해 직무에 적합한 인재를 추천할 수 있고, 채용이 성사되면 추천인은 200만원의 보상금을 받는다. 특별 채용의 최종 합격자에게는 경력에 따라 업계 최고 수준의 연봉은 물론 입사와 동시에 일주일 간 리프레시 휴가도 제공한다.

한편, 컴투스 그룹은 게임, 콘텐츠, 블록체인 경제 시스템, 메타버스를 포괄하는 올인원 미러월드 메타버스 플랫폼 ‘컴투버스(Com2Verse)’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자체 IP(지식재산권)와 블록체인 플랫폼 C2X(가칭)를 기반으로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월드 오브 제노니아’ 등 10종 이상의 글로벌 P2E(Play to Earn) 신작 게임 라인업을 준비 중이다. 박세정 기자

sjpar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