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이제훈의 진짜 모습 담았다…'어나더 레코드 : 이제훈', 8월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연예뉴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seezn 오리지널 영화 '어나더 레코드 : 이제훈'이 8월 베일을 벗는다.

'어나더 레코드 : 이제훈'은 배우의 리얼한 모습과 영화적 엉뚱한 상상을 오가는 새로운 형식의 시네마틱 리얼 다큐멘터리. 이제훈이 친구와 주변인들을 만나 미처 몰랐던 이야기 속 숨겨진 모습을 알아가는 과정을 담는다. 가지 않은 길, 잊고 있던 꿈, 바라는 미래에 대한 그의 상상이 픽션으로 펼쳐진다.

'어나더 레코드 : 이제훈'은 상상을 하며 살아가는 우리 모두를 위한 이야기다. 누구나 수많은 선택을 하며 살아가고, 가지 않은 길을 되돌아보곤 한다. 이제훈의 상상 속 '어나더 레코드'를 통해 '선택하지 않은 그 길은 그렇게 남겨두어도 괜찮다'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이제훈의 특별한 지인이자, 모두가 반가워 할 게스트들이 깜짝 출연해 이제훈의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제훈은 "시네마틱 리얼 다큐멘터리를 촬영하면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 제 자신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고, 주변 사람들과 함께 좋은 추억도 만들었다. 이번 작품을 통해 한결 따뜻해진 저의 마음을 여러분들도 같이 느껴 보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어나더 레코드 : 이제훈'은 영화 '남매의 여름밤(2019)'을 통해 연출력을 인정받은 윤단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기대를 더한다. '남매의 여름밤'은 윤단비 감독의 첫 장편 영화로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4관왕, 제57회 백상예술대상 신인감독상, 제20회 디렉터스컷 올해의 비전상 등 유수의 영화제를 휩쓸며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은 작품이다. 사람에 대한 깊이 있는 고찰과 따스한 시선을 가진 윤단비 감독이 완성할 배우 이제훈의 '어나더 레코드'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어나더 레코드 : 이제훈'은 8월 seezn에서 독점 공개된다.

ebada@sbs.co.kr

▶ 스타의 모든 것! [스브스타]
▶ 스타 비하인드 포토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