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헤럴드아트데이, 전문 · 자문위원 위촉식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아트데이 자문위원에 위촉된 위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최지은 비에이비스타 부회장, 홍지숙 아트토큰 대표이사, 최진영 헤럴드아트데이·코리아헤럴드 대표, 이남식 서울예술대학교 전총장, 유서연 아트테크트리 대표이사 [사진=헤럴드아트데이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아트데이(대표 최진영)이 지난 22일 서울 용산구 헤럴드스퀘어에서 헤럴드아트데이 전문·자문위원 위촉식을 진행했다. 이들은 앞으로 헤럴드아트데이의 발전을 위한 역할로 현안과제와 상생발전 등을 도모한다.

위촉된 자문위원은 △이남식(서울예술대학교 前총장) △유서연(아트테크트리 대표이사) △최지은(비에이비스타 부회장) △홍지숙(아트토큰 대표이사) 등이다. 향후 자문위원회는 효율적 운영을 위해 위원별로 보유한 전문성에 따라 논의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자문할 예정이다.

위촉식에 참석한 최진영 코리아헤럴드·헤럴드아트데이 대표는 “헤럴드아트데이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커뮤니티를 형성해 모두가 상생발전하는 결실을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자문위원장으로 위촉된 이남식 서울예술대학교 前총장은 “헤럴드아트데이와 연계할 수 있는 예술교육과정 등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vick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