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네오위즈 라운드8스튜디오, P의 거짓 및 신규 프로젝트 개발자 채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라운드8스튜디오, 기획자·프로그래머·그래픽 담당자 모집 나서

뉴스1

네오위즈 산하 라운드8스튜디오 로고(네오위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네오위즈는 회사 산하의 '라운드8스튜디오'가 신규 프로젝트 개발을 위한 인재 모집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네오위즈는 이번 채용을 통해 'P의 거짓'과 오픈월드 슈터 신작 개발에 참여할 인력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콘텐츠·시스템 기획자 △레벨 기획자 △게임 기획자 △인공지능(AI)·전투 기획자 △개발PM △클라이언트·서버 프로그래머 △테크니컬 아트(TA) △캐릭터·배경 모델링 △캐릭터 애니메이션 등의 직군으로 인턴 또는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채용 전형은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으로 이뤄지며 필요에 따라 사전 안내 후 과제, 테스트, 포트폴리오 등이 추가될 수 있다.

한편 이번 인재 채용으로 투입되는 프로젝트 'P의 거짓'은 소울라이크 싱글 플레이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으로 지난 8월 독일 게임스컴에서 한국 게임사 최초로 3관왕을 달성했다. 오는 11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2'에서 업그레이드 데모 버전을 고개해 국내 관람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오픈월드 슈터 신작은 '언리얼 엔진5'를 적용한 뛰어난 그래픽으로 'P의 거짓' 차기작으로 개발 중이다. 라운드8스튜디오는 코즈믹호러 세계관을 기반으로 내러티브와 건 플레이의 깊이를 더하는 게임으로 개발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leej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