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3 (화)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콘텐츠 핫&뉴]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 할로윈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모바일 3매치 퍼즐 RPG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BrownDust & Puzzle)’에서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할로윈 시즌을 기념해 오는 11월 1일까지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 ‘천공의 섬’에서 ‘으스스한 할로윈의 섬’을 즐길 수 있다.

같은 기간,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 누적 접속일에 따라 ‘5성 영웅 랜덤권’, ‘4성 영웅 선택권’, ‘스페셜 계약서’ 등 고급 아이템을 제공한다.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 ‘길드전’에도 ‘랭킹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됐다. 전체 길드원의 전투력 총합과 길드전 및 길드레이드의 점수를 일정 비율로 합산 후 매일 랭킹에 따라 일정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길드레이드 콘텐츠에서 다른 길드원이 전투를 진행 중일 경우 알림이 표시되도록 변경됐다. 비행선 탐험 콘텐츠에서 조건에 맞는 영웅들의 자동편성 기능도 도입과 3-5성 영웅들의 한계 돌파 레벨 제한도 상향조정 됐다.

◆‘워킹데드:올스타즈’ 에픽 등급 캐릭터 ‘유미코’ 업데이트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에 에픽등급 캐릭터 ‘유미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유미코는 ‘워킹데드’ 코믹스 원작에도 등장하는 캐릭터로서 ‘워킹데드: 올스타즈’에서는 활을 주무기로 활용하는 방관 성향의 레인저다.

강력한 화살 3발을 3회 발사하는 필살기가 있어서 원거리와 근거리 공격에 모두 유용하다. 기본적인 관통 공격을 비롯해 독 묻은 화살 공격, 가장 허약한 상대에게 큰 피해를 주는 매복 암살 등 다양한 공격 기능을 갖췄다.

새로운 ‘생존기록’ 콘텐츠도 열렸다. 메인 콘텐츠인 ‘월드’에서 ‘스테이지 19-4’를 클리어한 유저는 새롭게 추가된 ‘생존기록 1-9’ 탐험을 진행해 ‘기술 문서’ 등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방관 성향 캐릭터의 ‘개인 장비’도 추가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생존 지원 7일’ 이벤트가 진행된다.

◆‘2022 겜프야’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 기회 마련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2 겜프야)’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듀얼 속성의 레전드 트레이너들의 영입 기회가 마련된다. 이달 25일까지 열리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통해서 ‘루시스’와 ‘마리’를 수월하게 획득할 수 있다.

‘루시스’는 정신과 민첩 속성을, ‘마리’는 스킬 포인트와 민첩 속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서 활용성 높은 투수를 육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루시스’와 ‘마리’는 퍼펙트 라이온즈 시나리오에서 육성 효율이 높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달 25일까지 진행되는 ‘마지막까지 최선을' 출석부 이벤트에서는 10일간 출석 만으로 ‘슈퍼스타 트레이너 선택권’,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등 주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프로야구 H3’ 포스트 시즌 기념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3’에서 프로야구 ‘2022 KBO 포스트시즌’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지(PAIGE)’와 함께 ‘2022 포스트시즌 승부예측 이벤트’를 실시한다. 페이지는 엔씨소프트가 운영하는 AI(인공지능) 야구 서비스 앱이다. 라이브 중계, 실시간 예측 퀴즈 등 콘텐츠를 제공한다.

페이지 내 다양한 정보를 활용하여 포스트시즌의 토너먼트 별 승리팀 예측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프로야구 H3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모든 승부 예측에 성공하면 ‘9강 성공권’을 추가로 받는다.

프로야구 H3는 포스트시즌 경기 일정마다 ‘포스트시즌 티켓(1장)’을 지급한다. 만루 홈런, 우천 순연 등 각 라운드 별 첫번째 경기의 기록에 따라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엔씨소프트는 ▲’녹아웃 토너먼트’ ▲신규 등급 ‘클래식 카드’ 등 새로운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녹아웃 토너먼트는 서버 통합으로 진행되는 토너먼트다.

신규 등급 클래식 카드는 각 구단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들로 구성되어 있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