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4 (목)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포토클립] 건강한 가을 나려면…체중 조절부터 피부 관리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뉴스킨의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라인. (왼쪽부터) 에이지락 바디 갈바닉 스파, 에이지락 루미스파 iO, 에이지락 부스트,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 +, 에이지락 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뷰티·웰니스 기업 뉴스킨 파마넥스가 체중 조절을 돕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

기온이 떨어지기 시작하는 가을철에는 체온 유지를 위한 에너지 소모량이 늘어나 허기를 상대적으로 빨리 느끼게 된다. 살찌기 쉬운 계절로 규칙적 운동과 바른 식습관이 중요해지는 때다. 바쁜 현대인이라면 건강기능식품 섭취를 통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중앙일보

‘루미스파 iO’ 모델 배우 강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킨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는 일상에서 간편하게 각종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인 ‘에이지락 TR90’은 체중 감량 중에도 올바른 영양 섭취를 돕는다. 무조건 굶고 무리하게 체중을 줄이는 것이 아니라, 90일 동안 안정적인 영양 섭취를 통해 건강한 변화를 만들어주는 체중 조절 프로그램이다.

전체 패키지는 ‘점프스타트(Jumpstart·파우더)’ ‘핏(Fit·캡슐)’ ‘컨트롤(Control·캡슐)’ ‘TR90 쉐이크(TR90 Shake·파우더)’ 등 4종의 제품을 섭취하도록 구성돼 있다. 쉐이크는 녹차맛·초콜릿맛·흑임자맛·바닐라맛·곡물맛 등 5종으로 구성돼 개인 입맛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중앙일보

유로모니터가 선정한 대한민국 1위 체중조절&웰빙 브랜드 파마넥스의 대표 제품 TRGO.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인기 제품인 ‘TRGO’는 효율적인 단백질 섭취를 돕는다. 개별 파우치 포장으로 물만 있으면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운동 전·후로 나눠서 섭취할 수 있는 두 종류의 파우치가 한 세트로 구성돼 있다. 이외에도 파마넥스는 ‘슬림에스’ ‘티그린97’ 등 목적에 맞는 해결책을 제공하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파마넥스는 체중 조절 프로그램 ‘에이지락 TR90’ 소비자를 위해 오는 24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10월 TR90 리얼타임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지락 TR90 90일 패키지’를 섭취하면서 일정 체지방률 감소 수치를 달성하면 상품을 준다. 개인전과 단체전(3인)으로 참여 가능하며, 개인전 참가자는 체지방 7% 이상 감량 시 ‘에이지락 TR90 벌크패키지 60일분’을 받을 수 있다.

중앙일보

유로모니터가 선정한 대한민국 1위 체중조절&웰빙 브랜드 파마넥스의 대표 제품 TR90.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여 년 간 축적된 전문성을 바탕으로 국내 뷰티기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피부 관리를 위한 제품도 제안한다. 뉴스킨은 지난 2001년 뷰티기기의 대명사로 불리는 ‘갈바닉 스파’를 처음 선보였다. 이후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 +’ ‘에이지락 루미스파’ 등을 차례로 선보여 왔다. 지난달에는 기존 인기 상품인 ‘에이지락 루미스파’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에이지락 루미스파 iO(아이오)’를 출시했다.

이달엔 ‘뉴비트 바이크’를 출시, 홈피트니스 시장에도 도전장을 내밀었다. 뉴비트는 뉴스킨이 자체 개발한 실내 바이크로,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연동하면 최대 8명의 이용자가 목소리로 대화를 나누며 운동할 수 있는 스마트 피트니스 제품이다. 자동 저항 페달, 기어 조절 기능, 체지방 분석 기능 등도 탑재돼 있다. 100여 개 이상의 국내외 주행 콘텐트도 보유하고 있어, 집 안이지만 다양한 공간에서 운동하는 듯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뉴스킨은 독보적 기술력을 인정받아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가 발표하는 ‘글로벌 No.1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 브랜드’에 2017~2021년 5년 연속 선정되기도 했다. 파마넥스는 올해 유로모니터가 발표하는 ‘대한민국 1위 체중조절 & 웰빙 브랜드’로 선정돼 시장에서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유지연 기자 yoo.jiyoen@joongang.co.kr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