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3 (화)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한국신스타임즈, 경영 시뮬 ‘쩐의세계’ CF 영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신스타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경영 시뮬레이션 ‘쩐의세계’ 홍보 모델 추성훈 & 이다혜의 CF 영상을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공개된 CF 영상은 2편으로, ‘쩐의세계’로 안내하는 추성훈과 이다혜를 볼 수 있다. 공개된 30초, 25초 분량의 영상은 ‘쩐의세계’에 대한 소개와 게임 속에서 펼쳐질 또 다른 삶을 암시하여 한층 기대감을 끌어 올린다.

‘쩐의세계’는 현대 일본 도시를 배경으로 한 게임으로, 사업을 통해 부를 이룸과 동시에 호화로운 삶도 누릴 수 있는 모바일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현실과 똑 닮은 사건들이 펼쳐지는 게임 속에서 우연한 만남을 통해 우정과 사랑을 키워나가고, 파트너의 조력을 받으며 사업의 위기를 극복하거나 수익을 강화할 수 있다. 특별히 힘을 들일 필요 없이 간단한 터치만으로 충분히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국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 대표는 “쩐의세계 홍보모델 추성훈과 이다혜의 CF 영상을 공개했다”라며, “영상으로나마 쩐의세계의 매력에 한층 더 깊이 빠져보시길 바라며, 쩐의세계를 기다리는 여러분께 하루라도 빨리 게임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받는 ‘쩐의세계’는 공식 홈페이지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SSR 컬렉션 ‘엘레강트 러버’와 한정 프레임 ‘상상 그 이상’을 비롯해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마켓 사전예약 참여자에게 추가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영상 공유와 인증으로 참여하면 순도 99.9% 골드바를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