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3 (화)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컴투스홀딩스, '안녕 엘라' 출시 전부터 글로벌 블록체인 랭킹 사이트 8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XPLA 메인넷 통해 선보이는 첫 번째 게임으로 흥행 예감

토큰 경제 시스템 및 NFT 제작 등 P2O 시스템으로 글로벌 유저 관심 집중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의 모바일 수집형 RPG ‘안녕 엘라(영문명: Dear, ELLA)’가 출시를 앞두고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랭킹 사이트 ‘플레이투언닷넷’에서 전체 장르 8위를 기록했다.

‘안녕 엘라’는 XPLA 메인넷에 온보딩되는 첫번째 게임으로, 블록체인 게임의 검색량, SNS 채널 바이럴 수치 등 화제성을 반영하는 플레이투언닷넷에서 출시 전부터 상위권에 진입하며 흥행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게임은 토큰 경제 시스템과 영웅 NFT 제작 등을 통해 유저가 소유권을 획득할 수 있는 P2O(Play to Own) 시스템이 적용된다. 다만 한국, 중국, 일본, 싱가포르 등 일부 국가에서는 블록체인 요소들을 사용할 수 없다. 현재 베타 게임 런처(Beta Game Launcher) 프로그램을 진행중이며, 오는 9일 출시될 예정이다.

‘안녕 엘라’는 에스페란서 대륙을 무대로 운명적 모험에 나서는 엘라와 용병단 동료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애니메이션과 컷툰(모바일용 웹툰)을 통해 감성적인 스토리의 몰입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영웅 고유의 스킬을 조합해 시너지를 만드는 ‘체인 스킬 시스템’으로 전략적 전투의 재미를 높여준다.

‘안녕 엘라’는 선진적인 블록체인 요소 도입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유저들의 즐거움을 높여갈 계획이다. 출시 후 캐릭터 각성 시스템과 각성 레이드, ‘무한의 탑(가칭)’ 등 신규 콘텐츠를 준비 중이다. 안녕 엘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