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스크린샷 (사진제공: 넷마블)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넷마블은 18일, 자사 액션 RPG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ARISE)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약 2분 분량으로, 주인공 성진우가 카르테논 신전에서 성장 가능한 헌터로 각성하는 것을 시작으로, 기사단장 핏빛의 이그리트 등 던전 내 여러 보스와 격돌하는 액션이 담겨 있다. 특히 영상 후반부에 원작 웹툰에서 '일어나라'라는 명대사를 탄생시킨 그림자 소환으로 그림자 군단을 움직이는 성진우의 모습이 공개됐다.
넷마블네오에서 PC와 모바일게임으로 개발 중인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전 세계 누적 조회 수 142억 회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디앤씨웹툰비즈 발행) IP를 활용한 액션 RPG다. 웹툰 주인공인 성진우가 되어 레벨업을 통해 다양한 스킬과 무기로 나만의 액션 스타일을 만들어갈 수 있다. 또 원작 핵심 요소인 그림자 군단을 육성하고, 강력한 헌터를 길드원으로 모아가는 부분도 구현했다.
넷마블은 지스타 2022에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를 시연 버전으로 출품했다. 원직을 기반으로 한 스토리 모드, 보스 처치 시간을 두고 경쟁하는 타임어택, 주인공 성진우 외 다양한 헌터를 체험해볼 수 있는 헌터 모드 등을 공개했다.
자세한 정보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