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4 (수)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U+유모바일, MZ세대 겨냥 신규 다이렉트몰 선보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미디어로그가 새로운 다이렉트몰 U+유모바일닷컴을 22일부터 선보인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미디어로그가 새로운 다이렉트몰 'U+유모바일닷컴'을 22일부터 선보인다.

U+유모바일 다이렉트몰은 통신 유통점을 거치지 않고, 비대면으로 가입할 수 있는 디지털 고객 접점이다.

남승한 미디어로그 대표는 “U+유모바일닷컴은 신규브랜드인 U+유모바일 기반 새로운 다이렉트몰로 고객 주도형 디지털 매장을 지향해 주 고객층인 MZ세대의 특성을 반영했다”고 말했다.

U+유모바일닷컴은 디지털에 친숙한 MZ를 겨냥해 모바일 중심의 쉽고 직관적인 디지털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기존에 여러 개의 사이트로 분산 운영됐던 모든 사이트를 하나의 사이트로 통합해 고객 이용 편의성을 높인다. 가입시 작성해야 했던 다양한 정보를 사진촬영 한 번으로 자동 입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데이터 중심의 요금제를 묶어 상품 라인업을 재정비했다. 그동안 데이터·통화 무제한, 통화 무제한, 종량형 등으로 운영하던 요금제를 데이터 제공량 기준으로 일원화했다. 아울러 요금제별 제공량 중심으로 요금제 명칭을 변경해 관성을 높였다.

알뜰폰 업계 가운에서 유일하게 포인트 제도를 운영 중인 U+유모바일은 기존 가입고객 뿐 아니라 비가입자도 회원가입, 게임 등을 통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적립된 포인트는 유심칩 구매, 휴대폰 구매, 요금납부, 구독서비스 결제 등에 사용할 수 있다. 구독서비스는 상품 라인업 확대 및 가격 경쟁력을 강화한다.

조용민 미디어로그 MVNO사업담당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브랜딩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디지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정예린기자 yesl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