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넥슨, ‘문명:레인 오브 파워’ 국내·아시아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넥슨은 엔드림이 개발한 모바일 신작 ‘문명: 레인 오브 파워’를 국내 및 아시아 지역에 동시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문명: 레인 오브 파워’는 2K의 ‘문명’ 지식재산(IP)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이다. 대규모 PvP 콘텐츠를 포함한 MMOSLG 장르다. 정복, 과학, 문화 승리 조건을 전략적으로 선택해 문명을 발전시키고, 연맹에 속해 세력을 키우거나 전쟁을 펼칠 수 있다.

게임내 주요 지도자로는 세종대왕, 간디 등 14명이 등장하며, 각 지도자별 역사적 스토리와 더불어 시대 발전에 따라 변화하는 마을의 모습을 살펴볼 수 있다.

위인은 원작에선 없었던 김유신과 함께 총 30명이 등장하며, ‘위대한 장군’, ‘위대한 과학자’, ‘위대한 예술가’ 등의 3가지로 나뉜다. 또 ‘박물관&걸작’과 미니게임 등 ‘문명: 레인 오브 파워’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넥슨은 ‘문명: 레인 오브 파워’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즌1에 맞춰 중세시대 이상을 달성하면 미션을 수행할 수 있으며, 모두 수행한 유저들에겐 각 미션별 보상과 함께 시즌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시즌 코인’을 지급한다.

또한 성장 이벤트로 시청 레벨, 걸작 제조, 야만인 처치 미션, 퍼즐 난이도 달성 등 4가지 미션을 수행한 유저에게 ‘식량’, ‘은’을 비롯한 보상을 지급한다.

서용석 넥슨 퍼블리싱라이브본부 부본부장은 “오랜만에 선보이는 넥슨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인 ‘문명: 레인 오브 파워’는 문명의 아이덴티티를 계승하면서도 차별화된 콘텐츠를 다양하게 반영한 것이 특징”이라며 “문명의 ‘지도자’가 되어 시대 발전의 묘미와 시즌 기간 동안 펼쳐지는 연맹 간 경쟁의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넥슨은 ‘문명: 레인 오브 파워’의 정식 모델 ‘침펄(침착맨:이말년, 주펄:주호민)’과 ‘옥냥이’가 등장하는 ‘침펄옥의 문명대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