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나이츠2 신규 신화 등급 영웅 '절멸의 날개 루디'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넷마블은 23일,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화 등급 영웅 '절멸의 날개 루디'와 신규 시나리오 등을 추가했다.
절멸의 날개 루디는 전투 시 역할 전환이 가능한 만능형 영웅으로, 보호막 및 피해면역 효과 기반으로 아군을 지원하다 한정된 시간동안 악마로 변신해 즉사 및 각종 디버프를 쓴다.
이와 함께 PvE 콘텐츠 인연의 고리에 신규 서브 스토리 빛을 저버린 기사를 추가했다. 루디의 이야기를 담은 총 9개 스테이지로 구성됐으며, 각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신화 승급석, 루비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 기념 세레나와 리나의 특별 코스튬 2종과 전설+ 등급 영웅 복수의 사슬 카일 특별 코스튬을 선보였다.
오는 1월 5일까지 방치형 필드 이벤트 세레나와 리나의 합동 콘서트에서 세레나의 티켓, 리나의 티켓을 모으면 전설 영웅 선택권, 개방된 장신구 제작재료 소환상자, 영웅 소환 티켓 등을 제작할 수 있다. 또, 크리스마스 더지 양말을 모아 크리스마스 선물 보따리를 획득할 수 있다. 보따리를 사용하면 문스톤, 썬스톤, 신화 승급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작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여러 캐릭터를 모으는 수집 요소를 가미한 MMORPG다. 2020년 11월에 국내에 출시됐고, 작년 11월 글로벌 172개 지역에 진출했다.
자세한 내용은 세븐나이츠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