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초의 전립샘 건강 브랜드 ‘전립소’ 시리즈의 가장 최신 버전인 CJ웰케어의 ‘전립소 쏘팔메토 블랙’(사진)은 쏘팔메토 열매추출물에 비오틴까지 풍성하게 넣은 제품이다. 비오틴은 비타민B군에 속한 영양소로 지방·탄수화물·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성분이다.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아 섭취를 통해서만 보충할 수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정한 1일 섭취 기준은 30㎍이다. 전립소 쏘팔메토 블랙에 함유된 비오틴은 300㎍(1일 섭취 기준)의 고함량이다. 여기에 부원료로 맥주효모도 들었다.
100% 미국 플로리다에서 재배된 고품질 쏘팔메토만 엄선해 이산화탄소를 용매로 저온에서 추출하는 저온 초임계 추출 방식을 사용했다. 유기용매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잔류 물질 걱정이 없다. 쏘팔메토 열매추출물은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남성호르몬(테스토스테론) 증가, 야뇨 및 소변 속도 개선이 확인됐다. 1일 2캡슐로 쏘팔메토 열매추출물과 비오틴을 비롯해 비타민B군 4종과 아연까지 한번에 섭취할 수 있다. 전립소 쏘팔메토 블랙은 CJ웰케어 건강케어센터 전화 주문(080-997-9988)으로만 구입이 가능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4개월분 구매 시 2개월분이 무료로 추가 제공된다.
▶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