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건강한 가족] ‘고함량 비타민’ 하루 1병으로 활력 충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종근당건강의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아임비타(I’m Vita)’ 중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사진)은 하루 1병으로 18종의 영양 성분을 채울 수 있는 올인원 멀티비타민이다. 액상, 캡슐, 정제 3중 복합 제형으로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제품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120년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적인 원료사 DSM의 고품질 프리미엄 비타민만 100% 사용했다. 지친 현대인의 활력을 채우기 위해 비타민B군을 1일 영양 성분 기준치의 4000%까지 고함량으로 담아냈다. 면역 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도 200%(1일 영양 성분 기준치 대비)로 충분하게 배합했다. 체내에 축적되는 지용성 비타민 D·E·K와 미네랄 6종은 100%(1일 영양 성분 기준치 대비)로 필요량만큼 적당 수준으로 담겼다.

이처럼 원료 성분별로 고함량, 적정량 맞춤 설계된 것이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이다. 제품 1병에 정제, 캡슐, 액상이 함께 들어 있다. 하루 1병 섭취하면 된다. 해당 제품은 ‘종근당건강 공식 상담센터’(1644-0884)를 통해 특별 할인가 구매 및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아임비타’는 영양 성분 함량 및 배합에 따라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데일리·맥스·바이탈·이뮨샷’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