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국힘 김상백 후보, 포항시의원 나선거구 출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오주호 기자(=포항)(phboss7777@naver.com)]
프레시안

▲ 김상백 포항시의회의원 후보ⓒ후보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역민을 위한 다양한 복지지원 서비스 추진

신포항지역, 주민편의시설 개선을 위한 다목적 체육관 건립 추진


4·5 재·보궐선거 공식 선거운동이 23일 시작된 가운데 경북 포항지역에는 기초의원 1명을 선출한다.

포항시 나선거구 (청하·신광·송라·기계·기북·죽장면)에는 국민의힘 김상백 후보와 무소속 이상도 후보가 출마해 2파전으로 치러진다.

국민의힘 김상백 포항시의회의원 후보는 지난 16일 포항북구선거관리위원회에 국민의힘 공천장을 제출하고, 재보궐선거 후보자 등록을 마쳤다.

김 후보는 지난 11일 국민의힘 경북도당 공관위원회에서 후보자 도덕성과 유권자 신뢰도, 지역여론과 당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포항시의회의원 재선거 포항시 나선거구 공직후보자로 추천받았다.

김상백 후보는 “지역민과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다양한 지역의 일을 해결하는 만능일꾼으로 다양한 복지지원 서비스를 통해 살기좋은 6개면을 만들겠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특히, 최근 청하면 의료폐기물처리시설 건립과 관련해 “주민의 뜻에 따라 청하면 의료폐기물처리시설 건립 반대에 앞장서겠다”는 입장을 명확히 밝히며 “신포항지역(청하·신광·송라) 주민편의시설을 개선하기 위해서 다목적 체육관 건립을 추진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김상백 후보는 청하초, 청하중, 포항고, 성균관대 법학과 졸업, 경북생명의숲 상임대표를 지냈다.

또 김정재 국회의원 정책특보와 국민의힘 포항북당협 농림축산자문위 부위원장, 제20대 대통령선거 경북선대위 포항북 유세단장을 역임했다.

[오주호 기자(=포항)(phboss7777@naver.com)]

- Copyrights ©PRESSia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