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층 규모의 리조트 월드 원 호는 레스토랑 18개, 대극장·수영장 등 최고급 서비스와 세계적 수준의 시설을 자랑한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시아 럭셔리 선사인 리조트 월드 크루즈의 리조트 월드 원호가 홍콩을 모항으로 하는 홍콩 해상 크루즈 일정에 더해 오는 4월2일부터 대만의 가오슝을 기항지로 추가해 일·수요일 출발의 3박, 2박 크루즈 일정을 운항한다. 매주 금요일 홍콩에서 출항하는 2박3일 홍콩 해상 크루즈도 지속할 예정이다.
대만 가오슝은 기항지뿐 아니라 크루즈를 승·하선할 수 있는 이중 모항으로도 운영될 예정이다.
13층 규모의 리조트 월드 원호는 해상 리조트 크루즈로 18곳의 레스토랑과 바는 물론 대극장·수영장, 최고급 서비스와 세계적 수준의 시설을 특징으로 하는 42개의 고급 스위트 등급인 더 팰리스 등 다양하고도 고급스러운 편의시설을 제공한다. 7만t급의 중대형 선박인 리조트 월드 원호는 1856명 이상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으며 크루즈 자유여행객은 물론 목적에 맞는 다양한 선내 공간으로 인센티브 관광에도 적합한 형태다.
마이클 고 리조트 월드 크루즈 사장은 “리조트 월드 크루즈에 지원을 아끼지 않은 홍콩·대만 정부와 관련 기관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리조트 월드 크루즈는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쌓은 50년 이상의 경험을 결합한 글로벌 브랜드인 리조트 월드의 브랜드 확장으로 아시아·미국·유럽·아프리카 4개 대륙에 걸쳐 46개 호텔들을 갖추고 있다. 글로벌 크루즈 부문에서도 리조트 월드 원은 24시간 유럽 스타일 버틀러 서비스를 포함해 독점적인 편의시설을 갖춘 시그니처 럭셔리 선실인 더 팰리스 등 브랜드의 많은 특징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리조트 월드 원은 동급 최강의 서비스·요리·라이브 국제 공연 및 무수히 많은 흥미로운 상품과 레크리에이션 등과 동시에 발코니, 오션뷰 및 내부 전용실과 같은 다양한 선상 숙박시설을 제공한다. 리조트 월드 원은 홍콩 및 국제 지침에 따라 강화되고 엄격한 안전 및 예방 조치를 적용하고 시행한다. 리조트 월드 원호는 홍콩 및 대만 출항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에스마케팅으로 문의하면 된다.
▶ 삼성 27.7% LG 24.9%… 당신의 회사 성별 격차는?
▶ 뉴스 남들보다 깊게 보려면? 점선면을 구독하세요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