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프로게이머와 e스포츠

아프리카TV, 태국 발로란트 팀 '풀 센스'와 전속 파트너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아프리카TV가 풀 센스와 스트리밍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사진제공: 아프리카TV)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TV는 27일, 태국 e스포츠 구단 ‘풀 센스(Full Sense)’ 발로란트 팀과 전속 스트리밍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풀 센스는 발로란트 팀을 운영하고 있는 태국의 e스포츠 구단으로, 지난 2021년 2월 팀을 설립한 첫 해부터 발로란트 챔피언스 같은 국제 대회에 참여해 큰 인기를 얻었다.

이번 스트리밍 파트너십을 통해 10명의 풀 센스 팀 선수들은 7월 한 달 동안 아프리카TV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국내외 팬들과 만난다. 시청자들은 선수들의 다양한 플레이를 직접 보고, 실시간 채팅으로 함께 소통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아프리카TV와 풀 센스는 전 세계 e스포츠 팬 및 유저를 위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태국 팬들을 환영하는 의미로, 풀 센스 경품과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한편, 아프리카TV는 지난 6월 초 태국 통신사 ‘트루(True Corporation Plc)’와 태국 및 동남아시아 시장 확장 및 현지화를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아프리카TV는 해당 파트너십을 비롯해 태국 현지 유저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풀 센스 소속 선수들의 공식 방송 및 이벤트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카TV 풀 센스 방송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김인호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