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스마트폰 소식

삼성 갤럭시언팩, 26일 개최 확정…서울광장서도 라이브 본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6일 서울 코엑스서 국내 첫 언팩 개최

서울 광장서 언팩 라이브 뷰잉 진행

한국금융신문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삼성전자(대표 한종희, 경계현)가 신제품 갤럭시Z폴드5와 갤럭시Z플립5를 공개하는 하반기 갤럭시 언팩을 오는 26일 개최한다.

삼성전자는 6일 언팩 글로벌 초대장을 통해 서울 코엑스(COEX)에서 '삼성 갤럭시 언팩 2023(Galaxy Unpacked 2023: Join the flip side)'을 개최하고 새로운 갤럭시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전통과 미래가 공존하고 글로벌 트렌드와 혁신을 이끄는 서울에서 최초로 열리는 ‘삼성 갤럭시 언팩 2023’을 연다”며 “최상의 일상을 위해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줄 삼성전자의 최신 기술을 직접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금융신문

삼성 갤럭시 언팩 초대장. 사진 제공=삼성전자


아울러 삼성전자는 더 많은 시민들과 함께 ‘갤럭시 언팩’을 즐기기 위해 서울시청 앞에 위치한 ‘서울광장’ 야외무대에서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갤럭시 언팩 라이브 시청 △언팩 전후 특별 공연 △신제품 체험 등으로 구성되며, 약 2시간가량 진행된다. 입장은 19시부터 가능하다. 언팩 전후로 신나는 라이브 공연도 진행한다. 언팩 라이브 공연은 오후 7시 40분부터 시작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언팩 현장의 열기를 서울 광장에 그대로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갤럭시 언팩 라이브 뷰잉 관람을 원하는 시민은 누구나 서울광장을 방문해 스탠딩으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서울시청과 삼성전자는 대한민국 미래를 이끌 유소년 과학 영재도 초청할 계획이다.

갤럭시 언팩 라이브 이후엔 서울광장에서 신제품 체험존을 운영한다. 행사 당일은 오후 10시까지,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이 외에도 삼성전자는 같은 기간 진행되는 ‘책 읽는 서울광장’ 행사와 연계해 갤럭시탭 ‘투고 라운지’를 운영한다. 방문객은 갤럭시 탭을 통해 자유롭게 전자책을 체험할 수 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