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스마트폰 소식

CJ온스타일, 갤럭시Z 플립5 론칭 쇼케이스…1시간 만 주문액 15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라이브 커머스 동시간대 TV쇼핑 판매 방송도 편성

원플랫폼 세일즈로 파급력 높여

한국금융신문

CJ온스타일이 진행한 쇼케이스 'Z-CON'이 성공적으로 종료했다. /사진제공=CJ온스타일


[한국금융신문 박슬기 기자] CJ온스타일은 1일 자정 삼성전자와 ‘갤럭시Z 플립5·Z폴드5’ 론칭 기념 쇼케이스 ‘Z-CON’을 유통업계 단독으로 개최했다. 이날 방송은 지난해 8월 진행한 갤럭시Z플립4 시리즈 쇼케이스 시청자보다 4배 이상 많은 약 67만 명이 시청했다. 주문액은 1시간 만에 15억원을 기록했다.

이번 쇼케이스는 EXPANSION(확장)을 주제로 했다. 갤럭시Z플립5의 외부 디스플레이 면적이 전작 대비 4배 가까이 확장된 점에서 아이디어를 착안했다.

스마트폰 화면을 열지 않고도 ‘셀피’를 찍거나 앱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제품 특징을 활용해 ▲강의 ▲뮤지컬 ▲숏폼(댄스) ▲셀링 등을 결합한 공연도 펼쳤다. 유튜브 ‘피식대학’을 운영하는 개그맨 김민수와 뮤지컬 배우 신윤정, 숏폼 크리에이터 불레따리 등이 출연했다.

CJ온스타일은 이번 쇼케이스와 연계해 오는 7일까지 일주일 간 삼성위크 ‘Z-CONNECT’ 프로모션을 열고, 인기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할 계획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향후에도 CJ온스타일만 할 수 있는 콘텐츠 커머스로 고객과 브랜드에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슬기 기자 seulgi@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