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시리즈 첫 2인 멀티플레이, 리틀 나이트메어 3 깜짝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리틀 나이트메어 3 게임스컴 2023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 발표 현장 (사진: 게임메카 촬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개발사와 주인공이 바뀐 리틀 나이트메어 3의 출시 소식이 전해졌다.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는 22일(현지시간) 독일 쾰른에서 열린 게임스컴 2023의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Opening Night Live, 이하 ONL)에서 리틀 나이트메어 3 출시 소식을 전하고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리틀 나이트메어 3는 전작과 달리 리틀 나이트메어 2 인핸스드 에디션을 개발한 슈퍼매시브 게임즈가 개발하며, 활과 화살을 사용하는 로우와 렌치를 쓰는 얼론이 새로운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주인공이 두 명인 것에 맞춰 플레이어는 AI와 함께 싱글 플레이를 하거나, 시리즈 처음으로 2인 멀티플레이가 가능하다.


▲ 리틀 나이트메어 3 발표 트레일러 (영상출처: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아메리카 공식 유튜브 채널)


게임메카

▲ 리틀 나이트메어 3 주요 장면 (사진출처: 리틀 나이트메어 3 트레일러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메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메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함께 공개된 신규 트레일러에서는 황량한 사막을 연상케하는 장소와 거대한 아기 인형이 등장하는 폐허 도시가 공개됐다. 트레일러는 시리즈 특유의 기괴한 공포와 함께 새롭게 추가된 협동 퍼즐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트레일러 마무리에는 2024년 출시 소식도 전했다.

한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새로운 팟캐스트 '더 사운드 오브 나이트메어(The Sounds of Nightmares)'를 발표하고, 에피소드 1, 2를 공개했다.

리틀 나이트메어 3는 Xbox 시리즈 X/S, Xbox One, PS4, PS5, PC로 내년에 출시된다.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