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스마트폰 소식

모두투어, 해외여행 가면 '갤럭시 S24' 대여해준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금융신문

모두투어(대표 우종웅)는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갤럭시 트래블 To Go' 이벤트를 13일부터 전개한다. /사진=모두투어


[한국금융신문 손원태 기자] 모두투어(대표 우종웅)는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갤럭시 트래블 To Go' 이벤트를 13일부터 전개한다.
갤럭시 트래블 To Go 서비스는 해외여행 기간 동안 삼성 최신 기기 Galaxy S 시리즈 (Galaxy S24, Galaxy S24+, Galaxy S24 Ultra)를 대여해 주는 서비스다. 이번 Galaxy S24에 새롭게 탑재된 AI 실시간 통역 기능으로 해외여행 중 외국인과 전화 예약도 편하게 할 수 있고 AI 요약 기능인 노트 어시스트, 사용자가 화면 어디에서나 동그라미를 그리면 관련 정보를 검색해 주는 서클 투 서치 기능까지 해외여행에 편리한 기능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이달 5일부터 3월 3일 사이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해당 기간 중 인천공항을 이용하고 갤럭시 트래블 TO GO 서비스를 신청했다면 모두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경품 이벤트는 모두투어 회원 대상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500만원 상당의 모두투어 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트래블 투고를 통해 갤럭시 S24를 사용한 후기를 개인 SNS를 통해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0만원 상당의 모두투어 여행사품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를 위해서는 개인 SNS에 후기를 공유하며, #갤럭시트래블투고, #갤럭시S24, #모두투어, #삼성전자이벤트의 해시태그를 추가하고, 삼성전자 코리아와 모두투어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해야 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2주 내로 발표한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