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한스 짐머 영화음악 콘서트', 4월 6일 서울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정상래 기자]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글로벌 라이브 콘텐츠 기업 라이브러리컴퍼니의 '한스 짐머 영화음악 콘서트'가 오는 4월 6일(토)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콘서트는 영화 <인터스텔라>, 영화 <인셉션>,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등 전 세계적 신드롬을 일으키며 헐리우드 히트 메이커라는 별명을 가진 작곡가 '한스 짐머'의 명곡들을 엄선한 공연이다.

2021년 10월 첫 선을 보인 '한스 짐머 영화음악 콘서트'는 2022년 4월과 2024년 1월에 공연을 했으며, 당시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은 "벅찬 감동을 안고 돌아가는 경험", "한스 짐머 영화음악의 웅장함을 재연하는 WE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연주" 등의 호평을 쏟아낸 바 있다.

이번 '한스 짐머 영화음악 콘서트'에서는 클래식, 대중음악, 전자음악 등 영화와 음악의 완벽한 조화를 만들어낸 그의 음악을 70인조 풀 편성 오케스트라 연주로 만날 수 있다. 상상의 경계를 무너뜨린 크리스토퍼 놀란의 <인셉션>, 황폐해진 지구를 대체할 터전을 찾아 나서는 <인터스텔라>, 고담시의 다크 히어로 배트맨의 활약을 보여주는 <다크 나이트>부터 희대의 해적 잭 스패로우의 여정이 담긴 <캐리비안의 해적>, 36년 만에 후속작으로 세상에 등장한 <탑건 : 매버릭>, 웅장한 고대 로마를 배경으로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선보인 <글래디에이터>, 댄 브라운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톰 행크스의 미친 연기력을 보여준 미스터리 스릴러 <다빈치코드> 등 다양한 영화 음악들을 선보이며 원작의 웅장함과 감동을 관객에게 다시 한 번 생생히 전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세련된 개그 코드와 재치 있는 연출로 2005년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달성하며 현재 4편까지 제작 중인 애니메이션 영화 <마다가스카 2>, 웨스트엔드와 브로드웨이에서 뮤지컬로도 제작되어 공연 중인 구약 성경 속 이스라엘의 지도자 모세의 이야기를 담은 드림웍스의 애니메이션 <이집트의 왕자> 또한 준비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인다.

본 공연은 음악을 그리는 지휘자 '김재원'을 필두로 국내 최정상급 연주자로 구성된 'WE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연주할 예정이다. 연간 80회 이상의 콘서트를 진행하며 연주를 이어 나가고 있으며 매 공연 'WE필하모닉 오케스트라'만의 음악적 색을 더한 신선한 연주로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제작사인 라이브러리컴퍼니는 오케스트라, 크로스오버, 팬텀싱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음악으로 큐레이션 콘서트의 원조를 차지하며 단기간에 국내 클래식 공연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 중이다. 클래식 공연 시장의 새 지평을 열며 글로벌 종합 콘텐츠 기업으로의 위상을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한스 짐머 영화음악 콘서트'는 인터파크티켓과 롯데콘서트홀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