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신도시 이모저모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화성동탄점 새단장…“신도시맘 사로잡는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8일 리뉴얼 오픈…‘베터 초이스’∙‘토이 어드벤처 랜드’

헤럴드경제

[홈플러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홈플러스가 오는 28일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25호점으로 재단장한 화성동탄점(사진)의 문을 연다고 밝혔다.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화성동탄점은 홈플러스의 2024년 첫 리뉴얼 점포다. 대형 복합쇼핑몰 ‘타임테라스’에 있어 동탄신도시 전역을 아우르는 경기 남부권 핵심 점포 중 하나다. 탄탄한 배후 수요를 갖추고, 6000여 세대의 신규 입주를 앞두고 있어 성장 잠재력이 우수하다.

홈플러스는 육아 콘텐츠에 관심도가 높은 신도시맘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연관 진열을 고도화하고, 특화존도 새단장했다. 식품 매장은 ‘다이닝 스트리트’, ‘라면 박물관’, ‘몽블랑제’ 베이커리를 비롯해 즉석식품 코너 ‘홈플 델리’ 등 간편하고 다채로운 먹거리를 선보인다. ‘더 미트 마켓’과 ‘스테이크 하우스’도 있다. 또 건강한 먹거리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베터 초이스’ 코너도 마련했다.

비식품 매장에는 약 500평 규모의 대규모 생활용품점 ‘다이소’가 입점했다. 완구 체험공간 ‘토이 어드벤처 랜드’도 있다.

한편 2022년 2월 첫 선을 보인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은 올해로 3년차를 맞았다. 지난 2년간 총 24개점을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으로 리뉴얼했다. 리뉴얼 오픈 1년차 점포은 매출이 최대 27%까지 올랐다.

임재흥 하이퍼영업부문장은 “올해도 각 지역의 거점 점포를 중심으로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리뉴얼을 추진해 오프라인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홈플러스는 화성동탄점 리뉴얼을 기념해 내달 3일까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농협안심한우 전품목을 반값에 판다. 7만원 이상 결제 시 진라면(5입)을 증정하고 신한・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장바구니를 증정한다. 또 홈플러스 상품권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5000원의 상품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kimstar@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