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피크 페스티벌 2024', 김윤아, 이승윤, 씨엔블루 등 2차 라인업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정상래 기자]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살아있는 음악, 우리만의 뜨거운 축제'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개최 3년 만에 페스티벌 계에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한 'PEAK FESTIVAL 2024'(이하 피크페스티벌)이 지난 26일 공식 SNS와 예매페이지를 통해 열정과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2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김윤아, 이승윤, PITTA(강형호), 몽니, 씨엔블루, 총 5팀이 추가된 2차 라인업을 접한 음악 마니아들은 신선하고 독보적인 피크 페스티벌만의 라인업 구성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피크 페스티벌은 6월 1일과 2일,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되며 6월 1일에는 NELL, 이승윤, 소란, 정용화, 로맨틱펀치, 크라잉넛, 너드커넥션, 원위, 김뜻돌, 마치가 출연, 6월 2일에는 김윤아, FT아일랜드, 씨엔블루, 글렌체크, 이디오테잎, 몽니, 유라, PITTA(강형호), 다섯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공연 관계자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쟁쟁한 아티스트들도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자신감을 내비쳐 추후 공개될 최종 라인업에 대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역대급 라인업으로 록 마니아층부터 대중까지 모두 사로잡을 6월 피크 페스티벌

'살아있는 음악'이라는 메인 슬로건을 필두로 매년 관객들에게 음악으로 뜨거운 감동의 순간을 선사하고 있는 피크 페스티벌은 전 세계를 무대로 활약하는 유명 아티스트부터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신예 아티스트까지 꾸준히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세대를 관통하는 음악을 전하고 있다.

1차 라인업 공개 당시, 감성록부터 파워풀한 록까지 폭 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가진 아이돌 밴드의 시초인 FT아일랜드의 합류는 모든 이들을 놀라게 했으며, 아티스트로서의 실력뿐 아니라 예능, 연기 등 다방면에서 두각을 보이며 한류스타로서 전 세계로 무대를 펼치고 있는 정용화의 등장에 열기는 더욱 뜨거워졌다. 그리고 최근 멤버 용훈과 강현이 전역하며 본격적인 완전체 활동을 시작한 실력파 보이밴드 원위도 출연한다. 피크 페스티벌 첫 회부터 2년 동안 레전드 무대를 보여준 넬 역시 이번에도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올해는 어떤 색다른 무대를 보여줄지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26일 공개된 2차 라인업에서는 특유의 자유분방한 에너지와 짙은 감성을 가진 싱어송라이터 이승윤과 '밴드 음악의 걸작'으로 불리는 모던 록 밴드 몽니, '샤이닝', '스물하나, 스물다섯', '야상곡' 등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키며 많은 이들을 음악으로 위로해 주는 국민 싱어송라이터 김윤아의 합류로 이번 피크 페스티벌에서는 록 밴드 마니아부터 대중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매력적인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김뜻돌, 다섯, 마치 등 음악씬의 신선한 자극을 주고 있는 신예 아티스트들과 글렌체크, 이디오테잎 등 국내 외 해외에서도 사랑받는 아티스트들이 포진된 역대급 2차 라인업으로 피크 페스티벌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PITTA(강형호), FT아일랜드, 씨엔블루 첫 페스티벌 무대로 피크 페스티벌 선택

씨엔블루와 FT아일랜드는 데뷔 이후 함께 첫 야외 페스티벌에 출연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크로스오버 그룹인 포레스텔라의 멤버이자 록 밴드까지 폭 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지닌 팔색조 매력의 PITTA(강형호) 역시 첫 페스티벌 출연으로 피크 페스티벌을 선택했다. 뿐만 아니라 '항복'이란 노래로 인디씬을 매료시킨 마치 또한 페스티벌 첫 출연인데, 이번 무대에선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피크 페스티벌에서는 기존에 쉽게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몽환적인 보이스가 매력적인 싱어송라이터 유라는 록과 재즈 사이를 넘나드는 크로스오버 밴드 만동과의 콜라보 무대로 색다른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후 최종 라인업에 공개될 아티스트에서도 야외 페스티벌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며 끝까지 피크 페스티벌에 많은 기대와 관심 바란다"고 전해왔다.

오는 6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난지한강공원에서 진행되는 '피크 페스티벌 2024'의 공식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링크(네이버 예약)에서 판매 중이며 자세한 공연 정보는 페스티벌 공식 SNS(인스타그램, X)와 각 예매처별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녹음이 짙어가는 6월, 초여름의 청량한 바람처럼 불어온 '피크 페스티벌 2024'와 함께 눈과 귀의 즐거움을 경험해 볼 것을 추천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