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애니메이션 '폴라 레스큐' 제작발표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종합콘텐츠 기업 에이컴즈와 해외 Top 스튜디오 미크로스 애니메이션, 그리고 S-OIL이 애니메이션 '폴라레스큐 : 슈퍼가디언즈'를 공동 제작합니다.

'폴라레스큐 : 슈퍼가디언즈'는 위험에 빠진 동물 친구들을 구하는 구조대원들의 모험과 액션, 우정을 중심으로 환경문제와 동물들의 생태를 쉽고, 재미있게 담은 키즈 패밀리 대상 TV 애니메이션입니다.

특히, 구조대 일원으로 S-OIL의 '구도일'이 등장하는데 구도일은 기업 캐릭터를 넘어 대중적으로 소비되는 콘텐츠의 주인공이 된 전 세계 최초의 사례입니다.

'구도일'은 2012년부터 마케팅 활동과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접점에서 핵심 역할을 수행해왔는데 2019년 '구도일패밀리 애니메이션'이 유튜브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고, 캐릭터IP(지적재산권)의 잠재력과 가능성을 확인한 바 있습니다.

시의성 있는 탄탄한 스토리와 최고 수준의 3D품질, 소유욕을 자극하는 변신 구조선, 풀 편성 오케스트라가 연주하는 30여 곡을 포함한 100여 곡의 OST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킵니다.

오는 11월부터 국내를 포함해 북미, 남미, 유럽, 중국 등 해외 방송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캐릭터 구도일이 기업마케팅의 새로운 지향점을 제시했다면, 폴라레스큐 애니메이션은 세계에서 사랑받고 잘 팔리는 K콘텐츠 비즈니스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나가길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MBN 문화부]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