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목)

[에듀플러스]프레도, 2024 월드IT쇼 참가…에듀테크 혁신기술 소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프레도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ICT 전시회 '2024 월드IT쇼'에 참가해 에듀테크 혁신기술을 소개하고 비즈니스 커넥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디지털 학습교구 '플레도 AI'와 교육 플랫폼 서비스가 주력인 프레도는 이 행사에서 서울시와 서울경제진흥원이 우수테크 기업을 지원하는 'SBA관'에 부스를 마련하고 기업 관계자들과 관람객을 만났다. SBA관은 서울시 소재 중소기업의 혁신 기술 개발 및 사업화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부스로 29개 기업이 참가했으며 프레도는 SBA의 지원을 받아 에듀테크 기술과 서비스를 소개했다.

프레도는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합작 플레도 AI 뉴버전 △23년 교육부 '디지털 새싹' 기업 선정 및 교육 진행 △사회적 약자 위한 플랫폼 개발 △플레도 AI 베트남 수출 성사 △글로벌 진출 위한 연구 개발 △24년 그림책 만들기 교육 진행 등을 소개했다.

지난 18일에는 사업 협력 및 투자 파트너 발굴하기 위한 비즈니스 커넥팅이 진행돼 다수의 국내외 기업이 프레도 부스를 찾았다. SK플래닛, LIG 등 ICT 기업들은 프레도와 일대일 상담을 통해 실질적 사업 협력과 거래 기회에 대한 논의를 나눴으며 이를 통해 프레도는 에듀테크 기술력과 잠재력을 인정받았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관석 프레도 대표는 “국내 최대 규모 글로벌 전시회인 월드 IT쇼에 참가해 비즈니스 커넥팅으로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이번 전시회에서 만난 기업 관계자들과 관람객들에게 디지털 학습 교구와 플랫폼 서비스 등 프레도의 성장 가능성을 알리는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허찬영 기자 hcy@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