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스마트폰 소식

‘에버랜드서 갤럭시AI 즐기자’…삼성, 이색 체험존 마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비즈

‘갤럭시 스튜디오 포토’ 방문객들이 갤럭시 S24 시리즈를 대여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놀이공원을 찾은 이용객에게 ‘갤럭시 AI(인공지능)’를 자유롭게 이용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삼성전자는 오는 5월26일까지 에버랜드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의 갤럭시 AI 기반 카메라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 포토’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갤럭시 스튜디오 포토는 이색적인 사진 체험부터 갤럭시 S24 대여 서비스까지 젊은 세대의 관심사를 반영한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우산, 꽃, 비누방울 등의 소품과 함께 갤럭시 S24로 사진 촬영 후, 갤럭시 AI의 ‘생성형 편집’을 활용해 신비로운 분위기의 사진을 완성할 수 있다. ‘포시즌스 가든’을 포함한 다양한 에버랜드 사진 명소에서는 AI 전문 사진작가가 갤럭시 S24로 사진을 촬영해주며, 이를 생성형 편집을 활용해 이색적인 사진 작품으로 만들 수도 있다.

세계비즈

에버랜드에 마련된 ‘갤럭시 스튜디오 포토’ 전경. 삼성전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 포토 박스가 설치된 ‘라이브 나비 체험관’에서는 ‘서클 투 서치’ 기능을 활용해 다양한 종류의 나비와 꽃을 쉽고 빠르게 검색해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이용객이 에버랜드 전역에서 갤럭시 AI 기능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대여 서비스도 운영한다. 에버랜드 내 포토 스팟에서 인증 시 삼성월렛으로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삼성월렛의 다양한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한다. 삼성월렛에 에버랜드 티켓, 멤버십, 모바일 신분증 등을 등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낵 교환권을 제공한다.

신정원 기자 garden1@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