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상주시, '상주패션거리 준공식 및 2024 제4회 왕산 도심문화축제’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상주시는, 지난 20일 '2024 제4회 왕산 도심문화축제'및 도시재생 상주패션거리 사업준공 기념식을 서문사거리 중앙로와 패션거리 일대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상주시 도시재생위원회, 왕산상인회, 왕산지구도시재생위원회 주관, 상주시.상주시의회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정상원 상주부시장, 남영숙 도의원, 이경옥 상주시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기관 및 사회단체장들이 참석했다.

축제는 먹거리 장터를 비롯해 지역 예술가 및 초청 가수의 공연 등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 외에 40여 개의 전시 및 체험 부스가 운영됐다.

심영보 도시재생위원장은 "시민들과 함께 행사를 원활히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 상주시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5년 만에 개최되는 이번 행사가 생업으로 지친 주민들에게 치유와 화합의 장이 될 수 있기를 염원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정상원 상주부시장은 "우천이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도 행사를 준비하고 참여해 주신 도시재생위원회, 왕산상인회, 왕산지구도시재생위원회를 비롯한 모든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행사가 사고 없이 준비한 만큼 원활히 진행된 것에 뿌듯하게 생각하며 이 행사를 토대로, 지역 상권 활성화의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