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넥슨, '블루 아카이브 2.5주년 페스티벌' 5월 18·19일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블루 아카이브 2.5주년 페스티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넥슨은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단독 오프라인 행사 '블루 아카이브 2.5주년 페스티벌'을 내달 18일과 19일에 개최한다.

2회차를 맞이하는 이번 페스티벌은 이용자가 '블루 아카이브'를 기반으로 제작된 다양한 즐길거리를 바탕으로 교류할 수 있는 행사다. 올해는 더 많은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도록 이틀간 개최한다. 5월 18일과 1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사전 선정된 이용자가 직접 제작한 2차 창작 굿즈를 선보이는 부스와 더불어 특별 전시 공간 및 다양한 무대가 마련돼 '블루 아카이브' IP를 게임 외적으로 더욱 확장한다.

넥슨은 페스티벌을 앞두고 오는 5월 3일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에서 입장권 예매를 오픈한다. 부정 예매를 방지하고 건전한 예매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클린 예매 캠페인'을 도입한다. 레벨 60 이상 '블루 아카이브' 계정을 보유한 이용자는 4월 28일까지 특별 페이지에서 사전에 멤버십 번호를 발급 받아야 한다. 이후 5월 1일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 예매 페이지에서 번호를 등록해 예매 권한을 획득할 수 있다. 5월 3일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에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김용하 넥슨게임즈 총괄 PD는 “블루 아카이브에 보내준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올해도 단독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 중에 있으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