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방시혁-민희진 갈등 와중에…뉴진스 새 싱글 앨범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겨레

뉴진스. 어도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경영권 침탈 의혹으로 소속사 어도어 경영진이 모회사 하이브로부터 감사를 받는 가운데, 뉴진스가 새 싱글 앨범을 공개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뉴진스는 26일 공식 에스엔에스(SNS)를 통해 새 더블 싱글 ‘하우 스위트(How Sweet)’의 재킷 사진과 앨범 콘셉트를 공개하고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기존 와이투케이(Y2K) 패션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던 뉴진스는 이번에는 좀 더 편안한 분위기를 내세웠다. 실제 거리에서 보여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로 자연스러운 복장이 눈길을 끈다.



내달 정식 발매되는 앨범엔 실물 시디(CD)가 들어있는 일반반과 음원반인 위버스반 두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는데, 특히 멤버들의 사진이 담긴 엘피 사이즈의 일반반이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한겨레

LP 콘셉트를 차용한 뉴진스의 새 싱글 ‘하우 스위트’ 어도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진스는 앞서 첫 번째 이피(EP) ‘뉴 진스’(New Jeans)때는 원형 가방, 두 번째 이피 ‘겟업’(Get Up) 때 비치 백 형태로 디자인된 앨범을 출시해 주목을 받았다. 이번 앨범에는 뉴진스의 매력이 녹아든 인터뷰북, 포토북, 미니포스터, 스티커팩, 포토카드, 엽서, 책갈피 등 다양한 굿즈를 제공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위버스 반은 지난 ‘겟업’ 때 협업했던 ‘파워퍼프 걸’과 다시 한번 만난다.



‘하우 스위트’는 내달 24일 정식 발매되며, 동명 타이틀곡 ‘하우 스위트’와 수록곡 ‘버블검’ 그리고 각 곡의 연주곡 등 총 4곡이 수록된다. 27일 자정엔 ‘버블검’ 뮤직비디오가 선 공개된다.



한겨레

LP 콘셉트를 차용한 뉴진스의 새 싱글 ‘하우 스위트’ 어도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정국 기자 jglee@hani.co.kr



▶▶권력에 타협하지 않는 언론, 한겨레 [후원하기]
▶▶한겨레 뉴스레터 모아보기▶▶[기획] 누구나 한번은 1인가구가 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