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충북교육청, 2025학년 대학 초청 릴레이 입학 설명회 열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재기 기자]
국제뉴스

입학 설명회 모습.(제공=충북교육청)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청주=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도교육청(교육감 윤건영)은 교육연구정보원 세미나실에서 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5학년도 서울대학교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입시 설명회는 <2024학년도 결과 분석> 및 <2025 서울대학교 입학전형 안내>를 받고 질의 응답 시간을 가졌다.

도교육청은 이에 앞서 2일(목)과 3일(금)에, 교육연구정보원에서 서울대학교와 고교-대학 연계 프로그램인 '찾아가는 샤-본부'를 운영했다.

충북도교육청은 2025학년도 대입을 대비하기 위해 학생, 학부모, 교사 대상 대학 초청 설명회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현장의 수요를 반영한 맞춤형 진학 지원을 크게 활성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날 자리를 끝까지 함께한 윤건영 교육감은 "수능 때까지 끝까지 다할수 있는 건강한 체력과 하루하루 성실하게 노력한 자신을 믿고 흔들리지 않는 마음가짐이 필요하다."며, "학교에 있는 선생님, 80명의 대입지원단 선생님 그리고 학부모와 함께 하며 학생들이 목표로 하는 대학에 진학할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향후, 학생과 학부모 대상 설명회는 5월 22일(수) 연세대학교(장소 충북도교육청 사랑관 세미나실), 5월 27일(월) 고려대학교(장소 충북도교육청 사랑관 세미나실)가 예정되어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