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놀면 뭐하니' 가양동 국수 제면소 찾는 유재석 놀란 이유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현정 기자]
국제뉴스

'놀면 뭐하니' 배우 이이경이 '돌아이 플러팅으로 멤버들을 당황케 했다.

1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멤버들이 소속사 구내식당에 초대를 해줬던 세븐틴 승관, 데이식스 영케이에게 '갓생 음식'을 대접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승관은 '놀면 뭐하니?' 내 '돌아이'로 불리는 이이경을 분석해 관심을 모은다. 승관은 이이경의 속마음을 읽은 듯이 분석을 펼치고, 유재석은 "승관이가 얘기한 게 맞네"라며 이제서야 이이경을 이해한 듯한 반응을 보여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에 고삐 풀린 이이경은 "형님 뽀뽀 한 번 갈겨도 돼요?"라고 급발진 멘트를 던져 웃음을 자아낸다.

이이경의 '돌아이' 플러팅은 승관도 피할 수 없어 눈길을 끈다. 승관은 트로트 가수로 활동했던 이이경을 음악방송에서 만났던 이야기를 꺼낸다. 승관은 "카메라 리허설인데도 너무 열심히 하시는 거예요"라며 목격썰을 풀기 시작한다.

기분이 좋아진 이이경은 승관의 칭찬을 놓치지 않고 "우리 따로 볼까?"라고 '돌아이'식 플러팅을 던진다. 당황해 눈을 피하는 승관의 모습을 본 유재석은 "승관이 왜 창문 밖을 봐"라며 놀려 현장을 웃음으로 물들인다. 급기야 승관은 이이경의 급발진 멘트에 참다 못해 한 마디를 던져, 두 사람의 미친 케미를 기대하게 만든다.

또 유재석은 '갓생 음식'을 먹으러 간 곳에서 30년 넘게 이 국수를 만든 장인을 만난다. 서울 주택가 골목 사이를 뚫고 들어간 장인의 국수 제면소는 시간이 멈춘 듯한 고즈넉한 풍경을 지니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놀면 뭐하니?'는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서 발표한 5월 2주차 TV-OTT 화제성 조사 결과에서 지난주보다 화제성이 12.5% 증가하며 '토요일 비드라마 1위'에 랭크됐다.

유재석, 하하,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미주 멤버들의 케미가 빛나며, 토요일을 대표하는 예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승관, 영케이와 함께한 MBC '놀면 뭐하니?-갓생 음식''편은 18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