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 300호점 기념 배달의민족 할인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권찬민 기자]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외식전문기업JK(대표 김태훈, 전민호)는 전국 가맹점 출점이 이어지고 있는 자사의 치킨브랜드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이 300호점 계약 목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은 숯불구이치킨을 한 마리 가격으로 두 마리를 즐길 수 있는 데다 숯불구이 특유의 향과 맛을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다양한 메뉴와 가맹점 혜택을 확대해가는 중이다.

끄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에 따르면 현재까지 운영되고 있거나 출점 및 계약이 확정된 가맹점이 300개에 달해,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배달앱인 배달의민족을 통해 진행하기 시작했다.

배달의민족에서 구매 시 최대 4천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업체 측은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치킨 수요가 상당부분을 차지하는 배달앱을 통한 혜택을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은 마라락, 감미버터구이, 숯불양념구이, 숯불데리야끼 등 독특한 치킨메뉴를 다양화하면서도 세트메뉴, 사이드메뉴도 풍성하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는 중으로, 최근에는 크리에이터 보겸과 콜라보를 통해 치킨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2024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부산광역시의회 지역발전 유공감사장,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 표창 등 굵직한 시상식의 수상과 표창 수여를 이어오고 있기도 하다. 또한 가맹점주와 함께 하는 '치킨드림데이' 후원행사를 매월 진행해 오고 있다.

㈜외식전문기업JK 관계자는 "2022년 200호점 달성, 2023년 250호점 달성에 이어 300호점 오픈이 되기 까지 함께 해 주신 점주님들과 고객 분들에 감사를 전하며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전국 어디서든 가족이 함께 부담 없이 치킨을 즐기고자 할 때 쉽게 찾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