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4 (화)

"버스정류장 한 정거장 전에 내려" 20억 1등당첨, 연금복권·로또당첨번호조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광수 기자]
국제뉴스

로또 판매시간·구매 가능시간, 로또1등당첨번호조회, 로또1등당첨지역 (국제뉴스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항상 내렸던 버스정류장보다 한 정거장 전에 내려 복권 판매점에 들렸어요"

한 정거장 미리 내려 복권을 구입하고 1등이 당첨된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끌고 있다.

스피또2000 53회차 1등당첨자는 인터뷰 소감에서 "어느 날 출근길에 그날따라 복권을 사고 싶어서 항상 내렸던 버스정류장보다 한 정거장 전에 내려 복권 판매점에 들렸습니다."라고 운을 뗏다.

그녀는 "로또복권 5천 원과 스피또2000 2만 원을 구매하고 스피또복권은 직장에 출근해서 확인했습니다. 처음에 10억 당첨금을 봤을 때 너무나도 놀랐고 진짠지 아닌지 확인하다가 세트라는 표시를 보고 함께 붙어있던 복권도 긁어봤더니 총 20억 당첨이 된 것을 알았습니다."라고 말했다.

국제뉴스

스피또2000 53회차 1등당첨자 (사진=동행복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너무 기뻤고 하늘에 있는 남편이 생각났습니다. 자녀들에게 이 사실을 알렸고 함께 기뻐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최근 기억에 남는 꿈에 대해서는 "최근 꿈 꾼 적은 없다" 라고 말했다.

한달에 한두번 로또복권, 스피또복권을 구매한다며, 절반은 대출금을 상환하는데 사용하고 절반은 자녀들과 함께 나눌 생각계획이라고 귀뜸했다.

국제뉴스

스피또2000 53회차 1등당첨자 (사진=동행복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