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창원시, 6월은 ‘여행가는 달’ 추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석동재 기자(035sdj@naver.com)]
창원특례시는 6월 한 달을 ‘여행가는 달’로 지정하고 시민들과 관광객들을 위해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관광 체험시설인 ‘창원시티투어버스’와 ‘제황산공원모노레일카’를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창원시티투어버스’는 창원의 주요 관광지 10개소를 순환하는 2층 버스로, 버스 2층이 오픈형으로 설계되어 있어 많은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여행가는 달’ 기간동안 기존 이용 금액에서 1,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용노선은 창원시티투어버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레시안

▲창원시청 전경.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황산공원모노레일카’는 진해의 풍경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제황산 공원 내에 위치하고 있는 관광기반시설이다.

벚 꽃이 개화하는 시기에는 탑승객이 많아 이용이 쉽지 않다. 사람이 붐비지 않는 이번 6월에는 여행가는 달을 맞이해 ‘성인을 동반한 12세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무료 탑승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5일에는 진해 경화역에서 '작은 음악회'와 함께 페이스페인팅, 삐에로아저씨 풍선만들기, 심폐소생술 체험 등 다양한 부대행사는 물론 ‘현장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현장 이벤트는 선착순 2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경화역 홍보영상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관광기념품 또는 시티투어 탑승권을 받을 수 있다.

6월부터는 ‘창원시 모바일 스탬프 투어’도 실시한다. 모바일 스탬프 투어는 창원 주요관광지 15개소 중 3개소 이상 방문한 관광객에게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주는 사업이다.

공직선거법에 따라 창원시민은 참여할 수 없지만, 6월 여행가는 달 기간에 한해 창원시민을 포함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석동재 기자(035sdj@naver.com)]

- Copyrights ©PRESSia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