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콘솔 게임 이모저모

엑스박스 새로운 콘솔 라인업 공개…'시리즈X' 화이트 나왔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AI리포터]
디지털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마이크로소프트(MS)가 엑스박스 시리즈의 새로운 콘솔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9일(현지시간) IT매체 엔가젯이 전했다.

이날 가장 주목받은 것은 디스크 드라이브가 없는 엑스박스 시리즈X 콘솔 화이트 버전이다. 이는 기존 검은색 엑스박스 시리즈X와 외관이 동일한 디자인으로 디스크가 없는 버전인 것으로 알려졌다. 색상은 엑스박스 시리즈S의 '로봇 화이트' 색상과 동일하다.

이 콘솔은 1TB의 저장 공간을 제공하며 기존 모델보다 50달러 저렴한 450달러에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MS는 새로운 갤럭시 블랙 스페셜 에디션인 2TB의 엑스박스 시리즈X도 공개했다. 이는 엑스박스 무선 컨트롤러를 갖춘 독특한 디자인을 자랑하며, 600달러에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아울러 새로운 엑스박스 시리즈S 모델의 흰색 버전이 공개됐다. 엑스박스 와이어 게시물에 따르면 해당 콘솔은 검은색 버전의 재고 소진 시에만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가격은 350달러에 책정됐다.

이날 공개된 모든 콘솔 모델은 올해 말 출시 예정으로, 예약 주문 및 새로운 가격 등 세부 정보는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